카테고리 없음

친구 만나는 꿈 해몽

조터스 2018. 7. 18. 18:53


친구 만나는 꿈 해몽


꿈에서 친구를 만났다면 의미는


친구의 표정으로 달라지게 되는데요.


친구의 표정이 밝았다면 꿈에 나온


친구로 인해 도움받을 일을 암시합니다.




그렇지만 꿈에 나온 친구의 표정이


어두웠다면 다르게 해석이 되는데요.


꿈에 나온 친구와의 사이가


불편해 지거나 안좋아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친구가 약속 장소에 나오지 않은 꿈


꿈에서 친구가 약속 장소에 나오지 않았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이나


프로젝트에 방해물이 생겨 어려워


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친구와 함께 산책을 하는 꿈


꿈에서 친구와 함께 산책을 하셨다면


의미는 본인이 출장을 가게되거나


먼곳으로 여행을 떠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친구가 결혼을 하는 굼


꿈에서 친구가 결혼을 했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친구가 다른사람으로


부터 축하나 좋은 말을 듣는


것을 보게 됨을 암시합니다.



친구가 임신하는 꿈


꿈에서 친구가 임신한것을 보거나


들었다면 의미는 꿈에 나온


친구가 결혼하게 되거나 덕담을


들을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목차 (Content)